자기소개서 대행, 2014년 5월현재 진행중입니다. 특별히 자기소개서 대행은 2001년이래 계속 진행해 왔기 때문에 포스팅 날짜가 오래되어도 문의주시면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자기소개서 대행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정보의 편차(비대칭)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한글을 못적기때문에 자기소개서 대행을 맡기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1. 자기소개서 대행, 어떻게 의뢰하는가?




자기소개서대필을 의뢰신청하실 경우 아래 링크에 따라 양식을 다운, 기재후 보내주세요. 

 


 경력자기소개서대필 의뢰

http://blog.daum.net/writing777/424

 

 
신입자기소개서대필 의뢰

http://blog.daum.net/writing777/441

 

 

위 내용을 읽기 귀찮으신 분은 아래 첨부파일을 작성후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위 문서가 다운이 안되면 이곳을 클릭  

공통_자기소개서_의뢰신청서 양식


  (빠른식별을 위해 메일제목에 성함과 핸드폰번호 기입부탁드립니다^^;

 ex 홍길동 010 123 4567  )




2. 자기소개서 대행관련 문의메일을 보내면 언제 답변받을 수 있는가?

거의 실시간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중요한 작업중 혹은 자리를 비우거나 수면중일때는 물론 실시간 답변은 어렵지만, 대부분 빠르게 답변해드립니다.




3. 빠른 문의는 가능한가?

아래 링크에서 작가에게 직접 메일 발송이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이메일 답변해드리므로, 정확한 이메일주소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4. 비용은 얼마인가?

비용은 직무와 경력, 지원 회사에 따라 달라집니다. 따라서 견적드리고 있습니다.

 

5. 자기소개서 대행 얼마나 소요되는가?

일요일을 제외하여 2~3일 소요됩니다. 물론 급하게 작성해야 할 경우 1일및 당일작성도 가능합니다. 의전원이나 로스쿨, 금융권등 난이도높고 분량이 많은 경우 별도 비용과 기간에 편차가 생길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